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.



판매자분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셨고 불법이 아니라며 괜찮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판매점에 피해가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.

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.

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또 걷기를 통해 만보기처럼 걸음걸이수를 계산하여 적립을 하기도 합니다. 오늘은 안쓸래야 안쓸 수 없는 앱테크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.

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
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,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.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폰테크 현금화 방법도 있죠.

돈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앱이라고 생각합니다. 간단한 걷기, 물마시기, 영양제 챙겨먹기 등 미션을 신청하고, 목표를 달성하면 됩니다.

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, 신뢰성 및 최신성에 폰테크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.

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.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. 폰테크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.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